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디올뉴싼타페 MX5 신형싼타페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3. 9. 28.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에서 새로 출시한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임시번호판 입니다 차량을 출고 하시자마자 방문해 주신거같습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순정 전륜 차고 800mm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순정 후륜 차고 818mm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요즘 핫한 그 차량이 맞습니다

실물로 보니 더욱더 멋있습니다 기존 차고가 후륜이 낮은건 아니지만 승차감과 추후 후륜 차고쳐짐을

대비하기 위해서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십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의 하체 구조는 기존 쏘렌토 펠리세이드 싼타페 와 같은 SUV 차량들과 많이 비슷해 보입니다 순정스프링을 측정하기 위해 스프링을 탈거합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의 후륜 좌측 스프링은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의 후륜 우측 순정 스프링입니다 

신차이기 때문에 하체가 너무너무 부담 될 정도로 깨끗합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의 후륜 빅풋스프링을 장착을 완료 했습니다

차고의 상승량을 많게 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빅풋스프링 후륜 차고 818mm에서 833mm로

15mm 차고상승 하였습니다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차량은 21인치의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옆라인이 너무너무도 멋있습니다 AT타이어와 컨투어 리프트업 서스펜션이 어울어지면

더욱 더 멋있을거 같습니다

너무나도 만나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의 신차 디올뉴싼타페 신형싼타페MX5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