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
프런트 순정 차고 775mm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60mm입니다
현재 토레스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의 밸런스가
많이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리어 차고를 조금
상승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은 2열 시트가 없고
이렇게 적재 용도로 사용하는 화물차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 구조는
코란도 C 시절부터 티볼리 4WD 차량들과 구조는 비슷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의
리어스프링 교체를 위해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과 순정스프링의 비교 사진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에 스프링
교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의 쇼바 하단
볼트를 탈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에 리어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완료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토레스 밴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60mm에서 805mm로
4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카카오택시 빅풋스프링 (0) | 2024.07.11 |
---|---|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셀프레벨라이저쇼바 빅풋스프링 (0) | 2024.07.11 |
기아자동차 더뉴카니발 빅풋스프링 (0) | 2024.07.11 |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빅풋스프링 (0) | 2024.07.09 |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빅풋스프링 (0) | 20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