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스프링

벤츠 G클래스 G바겐 빅풋 리프트업 스프링 장착

스프링 맨 2025. 6. 24. 13:22
728x90
반응형

 

(1) 스프링맨 - YouTube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875mm입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900mm입니다

입고된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은 차고를 많이 상승시키는

목적은 아니고 승차감 개선을 위해 빅풋스프링 장착을 결정하셨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압축 상태의 리어 스프링의 모습입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쇼바는 코니쇼바로 교체가

되어있습니다 순정쇼바보다 길이가 길어진 쇼바입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스프링 교체 작업 같은 경우는

이렇게 스프링을 압축기로 압축을 시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운전석 리어 스프링은

벌써 교체가 되었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스프링 접촉면에는 고무시트가

없기 때문에 스프링의 끝나는 부분을 잘 맞춰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모두 교체를 완료하였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의 모습입니다

코니쇼바를 교체하신 지는 얼마 되지 않으신 거 같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프런트 스프링의 압축장 때의

모습입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여기저기 공간이 많아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휠 사이로 이렇게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프런트 스프링을 탈거하기 전에

조향을 담당하는 타이로드를 먼저 탈거합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리어스프링 작업과 동일한

방법으로 순정스프링을 압축하기 위해 순정스프링에 스프링

압축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여 빅풋스프링을 스프링 압축기로

압축을 하고 있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프런트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스프링 안쪽에 범프스토퍼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스프링 교체 작업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의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모두 교체를 하였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875mm에서 805mm로

3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900mm에서 920mm로

2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벤츠 G클래스 G바겐 차량들 같은 경우는 차고를 많이 상승시키려고

하시는 차주님도 계시지만 차고는 거의 순정상태를 유지하고 

승차감만 개선하시기를 원하시는 차주분이 더 많으십니다

이런 경우에는 지금 적용한 스프링을 장착하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