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빅풋 업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3. 10. 26.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다운스프링, 일체형 서스펜션 작업이 아닌 빅풋 업 스프링 장착 입니다

스포츠 드라이빙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쿠페 차량을 왜 차고를 올리시려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서

차주분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차주분께서 항상 다니시는 곳에 하부가 자꾸 긁히고 불편함을 느끼셔서

1인치정도 차고 상승을 시키고 싶다 하십니다 어울리지는 않을거 같긴 하지만 차주분께서 불편하시다니

빅풋스프링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제네시스쿠페용 업스프링은 당연히 양산을 하지 않았습니다 테스트 샘플 스프링을 적용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순정 전륜 차고 680mm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순정 후륜 차고 715mm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은 세월이 지나도 너무 멋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너무 질리지 않고 이쁜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배터리는 일반차량들과 다르게 조수석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순정으로 스트럿바도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전륜 쇼바스프링은 스트럿 구조입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은 일반 승용 차량들과 다르게 로우암이 없습니다

별도로 2개의 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에 빅풋스프링 샘플 스프링을 전륜에 장착을 하고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전륜 서스펜션 작업은 난이도가 매우 쉽습니다

빅풋스프링을 쇼바에 조립을 하고 차량에 장착을 완료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장착 하고 있습니다

양산 스프링이 아니라서 뒤쪽 스프링은 회색이 아니고 빨간색입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후륜 로우암 고무부싱은 엄청나게 짱짱합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후륜 우측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의 하체 부식이 세월은 비켜가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제네시스쿠페 차량을 사와서 리스토어 해서 타고 싶어지네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전륜 차고 680mm에서 708mm로

28mm 차고상승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륜 차고 715mm에서 733mm로

18mm 차고 상승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차량에 빅풋업스프링을 장착하면 차고가 너무 상승하면 이상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장착 후 차고를 보니 크게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차주분께서 불편해 하셨던 부분은 개선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