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5. 28.
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순정

전륜 차고 80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순정

후륜 차고 80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전륜 후륜 차고가

수치상으로는 비슷하나 출고 당시 차고는 후륜 차고가 30mm 정도

높습니다 차량의 적재함의 적재물등 장비로 인해

차고가 살짝 내려왔습니다 후륜 차고를 조금 상승시키려고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5 링크 구조의

리어 순정스프링의 모습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와 엑슬축의

간격이 별로 없어 보입니다 리어 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다는 얘기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이런 식으로 리어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의 굵기가

조금 얇아 보이네요 스프링의 감긴 권수도 많지 않아 보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들과 같이 5 링크나

리지드액슬 차량들의 스프링 탈부착 할 때는 이렇게

스프링 압축장비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차체에 손상 없이

스프링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압축 시 항상 주의하여야 합니다 

빅풋스프링을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와

쇼바의 스트로크 확보된 모습입니다

입고당시 차량의 차고가 내려가서 쇼바의 바운드 스트로크와

범프스토퍼의 여유가 많이 모자라 있었습니다

빅풋스프링 장착으로 운동범위가 확보된 모습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륜 차고 800mm에서 850mm로 5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