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7. 11.
728x90
반응형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85mm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55mm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은

적재함에 캠퍼가 장착이 되어있기 때문에

리어 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가 짓눌려 있습니다

그만큼 적재함에 적재된 무게가 무겁다는 걸 의미합니다 

이렇게 되면 범프스토퍼의 내구성도 나빠지게 되고

상시 범프스토퍼의 개입이 있기 때문에 승차감이 많이 저하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매트바닥이 키티키티 하네요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프링 압축기를 이용하여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범프스토퍼의 간격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순정 공차상태의 차고보다는 낮습니다

이렇게 캠퍼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들 같은 경우는 캠퍼를 내리고

주행을 하기도 하니 무작정 높고 더 강한 스프링을 적용하면

안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의

차고가 거의 순정 때의 높이로 보정이 된 거라서 조절식

레트럴바는 적용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55mm에서 800mm로

4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이렇게 무거운 차량들 같은 경우는 스프링도 보강이되어야 하지만

같이 바뀌어야 될것이 바로 이 무거운 차량을 안정적으로

제어를 해줄수 있는 쇼바가 있으면 더 좋을텐데

현재 캠퍼전용 쇼바가 없지만 준비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