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폭스바겐 제타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7. 12.
728x90
반응형

폭스바겐 제타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660mm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 순정

리어 차고 628mm입니다

현재 입고된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리어 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습니다 낮아진 리어 차고를 

보정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트렁크에 각종장비 및 짐들을 항상

싣고 다니시는 차주분이셨습니다

폭스바겐 차량들 같은 경우는 이렇게 휠볼트의

캠(뚜껑이) 장착되어 있는 차량들이 있습니다

볼트 캡을 제거하고 17mm 복스알로 휠볼트를 탈거해야 합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리어 쇼바에 장착이 되어있는

범프스토퍼입니다 스토퍼의 개입이 상시 생겼던 거 같습니다

범프스토퍼가 바스러져 있습니다

추후 교환을 추천드립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멀티링크입니다

폭스바겐 골프, CC, 파사트 차량들의 구조와 동일합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과

순정스프링 비교입니다 순정스프링보다

선경이 굵고 길이는 짧습니다

스프링의 길이가 길어져야 차고가 꼭 상승하는 건 아닙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하체 부식상태는

너무나도 좋습니다 부식이 거의 없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628mm에서 665mm로

37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프런트 리어 차고의 편차가

좋아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