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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닝부품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셀프레벨라이저 쇼바

by 스프링 맨 2024. 7.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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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40mm입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24mm입니다

현재 입고된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리어

차고가 수치상으로도 그렇지만 육안상으로도 많이

쳐 저 있습니다 왜 이렇게 쳐져 있는 건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은 이렇게 각종

장비를 적재하고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차량이었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리어 차고가 쳐지면서 리어 범프스토퍼의

간격도 많이 줄어들어 거의 차체랑 평상시 차고에서

너무 가깝습니다 그러면 차량의 승차감도 많이 저하되기 때문에

리어 차고의 변화를 줘야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리프스프링(판스프링)이기 때문에 코일스프링 교체로

차량의 차고를 상승시킬 수가 없습니다

현재 차량에 업그레이드될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입니다

순정 트레일러 옵션을 추가하면 몇몇 SUV 차량들에는 옵션으로

적용이 되어 나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리어 순정

쇼바를 탈거하고 있습니다

만도 셀프레벨라이저쇼바와 그랜드스타렉스 순정쇼바의

비교사진입니다 쇼바의 길이도 길어졌지만 두께가 많이 두껍습니다

저 두꺼운 쇼바 안쪽에는 설정되어 있는 위치보다

이상 쇼바가 눌리게 되면 쇼바가 차고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에 만도셀프레벨라이저

쇼바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에 셀프레벨라이저 쇼바를

장착하였습니다 현재 쇼바는 일반적인 사람의 힘으로 쇼바를

누를 수 없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에 쇼바장착을 마치고

마무리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장착 리어 차고 724mm에서 765mm로

41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리어 차고 상승

으로 인해 범프스토퍼의 간격이 벌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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