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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5mm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55mm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적재함이 비어있지만
현재 입고된 차량은 캠핑을 하기 위한 캠퍼가 적재함에 적재될
예정인 차량입니다 현재 프런트 리어 차고의 편차는 순정 상태
그대로 인 정상적인 차고입니다
캠퍼가 장착이 되면서 리어 차고가 많이 쳐지기 때문에 미리
스프링을 보강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
간격입니다 순정 상태에서의 간격은 60mm 정도 됩니다
렉스턴스포츠 차량에 캠퍼를 장착하게되면 60mm 간격의 범프스토퍼가
액슬축에 거의 닿을라고 하기 때문에 스프링을 보강해야 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 공차
상태의 리어 쇼바의 더스트 커버 끝단 부터 하단 부싱
센터까지가 195mm 정도의 수치입니다
리어 적재함의 적재중량으로 인해 차고가 낮아지면
쇼바도 압축기 되기 때문에 바운드 스트로크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순정
스프링입니다 새차량이라 차량의 하부가 너무 깨끗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 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칸전용 2인치 업스프링입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순정
스프링을 탈거한 모습입니다
자유장이 더 길어지고 레이트가 높은 스프링을 차량에
장착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스프링 압축기를 이용하여
장착을 해야 합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압축한
빅풋스프링을 차량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차고일 때의 위치를 표시해두었습니다 노란색 마커로
변화된 수치를 확인해 보면 50mm 차고가 상승하면서
쇼바의 스트로크도 50mm 빠졌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의 간격도 110mm 정도로
벌어졌습니다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55mm에서 900mm로
4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현재 리어차고는 많이 높지만 캠퍼가 적재되면
기존 순정 차고와 비슷해 질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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