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0. 8.
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83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80mm입니다

입고된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은 전체적인

차고의 상승과 승차감을 조금 향상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의 프런트 쇼바를

탈거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엔진룸 안쪽에 쇼바마운트

너트를 가리고 있는 커버를 탈거해야 작업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차주분께서 이렇게 우레탄 완충기라는 제품을

순정스프링에 장착을 해 놓으셨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 1인치 업스프링입니다

스프링에 붙는 라벨색상은 오렌지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에서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탈거하여 스프링 탈착기에 고정을 하고 탈거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으로 교체

하고 있습니다

순정쇼바에 빅풋스프링을 조립하여 차량에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우레탄 완충기는 탈거합니다

스프링 사이에 끼어있다 보니 스프링 도장에 손상을

주게 됩니다 스프링의 운동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에 프런트

빅풋스프링이 순정쇼바에 안착이 잘 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입니다

리어 스프링도 이렇게 우레탄 완충기가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멀티링크 차량들의 리어는 동일한 하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우레탄 완충기가 장착이 되면

스프링과 우레탄이 비벼지기 때문에 도장의 손상 소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저는 비추천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은 AWD 차량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은 스테빌라이저 링크

고정이 너클 쪽으로 직접 장착이 되기 때문에

링크 탈거는 생략하고 쇼바의 하단 부싱 너클고정부만

탈거하면 이렇게 스프링을 탈거할 수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한 자리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여

조립을 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의 리어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빅풋스프링의 칼라는 그레이색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783mm에서 805mm로 

22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토레스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80mm에서 820mm로 

4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