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9. 24.
728x90
반응형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25mm입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25mm입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는

동일합니다 차주분께서는 승차감향상과 리어 차고를

조금 상승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

입니다 차량 하부에 언더코팅이 되어있지만 부식의

흔적들은 보이네요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 구조는

멀티링크입니다 체어맨 차량과 거의 동일합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로우암 

안쪽 볼트너트를 탈거하여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빅풋스프링을 안착시키고 로우암을 조립하고 있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우측 리어

스프링도 교체를 위해 탈거를 하고 있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로우암 볼트너트

고정을 이렇게 차량을 내려놓고 공차체결을 합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리어 빅풋스프링

장착 차고 725mm에서 765mm로

4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쌍용 KGM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차고가

상승하면서 승차감 향상의 효과도 있지만

승객 및 각종 적재물 적재 시 차고의 처짐도 보완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