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0. 8.
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00mm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리어 차고 690mm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의 편차가 심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리어

차고가 조금 낮아져 있기 때문에 빅풋스프링으로

차고를 보정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멀티링크 구조입니다 준중형 차들의 멀티링크는 거의

이 방식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정스프링

탈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테빌라이저링크와 쇼바하단부싱 너클 쪽

고정부를 탈거하여 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빅풋스프링을 조립하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운전석리어

스프링도 교체를 완료했습니다

스프링의 상단 2권 정도는 텐더라고 합니다

스프링의 운동역할을 하지 않는 차고높이와 관련된 부분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트렁크를 열어보니 이렇게

그렇게 무거운 짐들은 아니긴 하지만 도어록 관련 업무를 보시는

차주분이십니다 자재들을 이렇게 싣고 운행을 하시더라고요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690mm에서 730mm로

4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