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3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3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전체적인 차량의 밸런스는 정상입니다
차주분께서는 전체적으로 차고를 빅풋스프링으로
상승 시키기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순정쇼바
한대분과 활대 링크도 구매해 오셨습니다
오래 사용을 하였으면 같이 교환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스프링
교환 시에는 이렇게 실내 내장재를 탈거할 필요는 없지만
리어 쇼바를 교환하기 위해서는 위사진에 커버를 탈거하고
쇼바고정 너트를 탈거해야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실내 커버를 탈거하면 이렇게 쇼바의
고정되는 부분이 보입니다 17mm 너트를 탈거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스프링 상단 안착부를 확인하게 되면
금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 부분이 조금 약하게 제작된 거
같습니다 그래서 정확히 몇 년식부터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부분이 개선되어 생산된 차량들도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로우암입니다
부식의 상태가 상당히 심각해 보입니다
쌍용 투리스모 차량들의 부품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다고
들은 거 같은데 큰일입니다
이 정도 부식이면 교체를 하는 것이 맞는 거 같습니다
기존 순정쇼바와 신품쇼바입니다 기존순정쇼바는
쇼바의 로드가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교체하시길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조수석
리어 스프링도 탈거하고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은 마쳤고 새 부품인 쇼바와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장착해야겠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차주분께서
구매해 오신 부품들도 같이 장착 마무리 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프런트 쇼바를
탈거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엔진룸 안쪽 깊숙이 숨겨져 있는
쇼바 마운트 너트를 탈거해야 합니다
배선들을 탈거하고 어퍼암의 고정 볼트너트를 탈거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프런트
작업 중에 드라이브샤프트 (등속조인트)의 부츠가 손상이 되어
있는 걸 발견하고 차주분께 고지해 드렸습니다
스프링 압축기에 고정을 하고 순정 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구매해 오신 신품 부품들로 빅풋스프링을 조립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의 프런트 좌우
모두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730mm에서 755mm로
2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35mm에서 770mm로
3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자동차 K8 빅풋스프링 (0) | 2024.12.23 |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90 빅풋스프링 (0) | 2024.12.20 |
현대자동차 NF소나타 트랜스폼 빅풋스프링 (0) | 2024.12.17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V80 빅풋스프링 (0) | 2024.12.16 |
기아자동차 모하비 빅풋스프링 (0) | 2024.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