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2. 23.
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2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1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은 미니밴

차량으로 전체적인 차고가 낮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리어 차고가 더 낮아졌습니다

현재 차량은 이렇게 트레일런 견인 장치가 장착이 되어있고

견인을 하는 차량입니다 그러면 리어 차고가 상승해야 더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하고 무거운 적재물이나 견인 시에도 안전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스프링교환 작업은 이렇게 로우암의 안쪽 멤버와

고정되어 있는 볼트너트를 탈거해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분해의 역순으로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리프트를 이용하여

로우암을 압축시키면서 고정볼트의 홀을 맞춰서 작업합니다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볼트를 끼워 넣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반대편도

동일한 방법으로 스프링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좌우 모두 빅풋스프링 장착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스프링 하단 끝나는 자리에 잘 맞춰서 장착을 해야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10mm에서 740mm로

3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R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