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2. 24.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0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타이어는 미쉐린

CC2라는 올웨더타이어가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현재 차량의 차고 밸런스는 정상입니다 차주분께서

차량의 차고를 조금 상승시키고 승차감향상에 목적을

두고 빅풋스프링 장착을 결정하셨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앞뒤 한대분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리어 스프링 모습입니다

입고된 신형 싼타페 차량은 2WD차량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리어 순정

스프링을 빠르게 탈거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에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하고 스테빌라이저 링크 고정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탈거하여 스프링 압축기에 고정을 하고 스프링을

압축하고 있습니다

현대기아 3세대 플랫폼 차량들의 프런트 마운트 베어링의 방향이

정해져 있어서 방향에 맞게 장착해야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의 순정쇼바에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고 차량에 장착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변화된 차량의 차고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800mm에서 815mm로

1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35mm로

3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