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2. 24.
728x90
반응형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0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00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가 줄자로 측정했을 때는 차고가 동일하지만

공차일 때의 순정 차고보다 리어 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는 상태입니다 루프박스도 장착이 되어 있기도 하지만

차량의 노후화로 인해 차고가 낮아지기도 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의 트렁크 공간에는

무겁지는 않지만 짐들이 가득 실려 있습니다

리어 차고를 상승시키기 위해 빅풋스프링 장착을 결정하셨습니다

차량의 스페어타이어가 장착되어 있는 모습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 구조는

5 링크라고 하는 서스펜션입니다 5개의 링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스프링 압축기를 이용하여 순정스프링을 압축해서

탈거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식 수준이 심각해 보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에서 탈거한

순정스프링입니다 부식의 상태가 당장이라도

부러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동안 고생했다 스프링아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위 동그라미 부분은 범프스토퍼입니다

범프스토퍼도 바스러졌습니다 새 부품으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마쳤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에 무사히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습니다 차량은 외관보다 하체 관리에

신경 써야 할 거 같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카이런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0mm에서 870mm로

7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