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45mm입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80mm입니다
미국 차량들은 프런트 차고보다 리어 차고가 높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리프트업 스프링을 주문제작하여
1차 장착을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휠타이어는 교체가 되어있습니다
타이어는 사일룬 테라맥스라는 AT타이어입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확인하기 위해 각종 부품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스프링의 형상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어퍼암
트레일링암 등등 각종 부품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국산차량에 비해 구조가 복잡하여 탈거해야 될 부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조수석 리어 쪽
하체입니다 많은 부품들을 탈거해야 스프링을 탈거할 수 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여
확인을 하고 새로 제작한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순정 리어 스프링의
선경(굵기)이 두꺼워 보입니다 제작한 빅풋스프링은
외경이 좁아지고 더 많이 감긴 권수에 자유장이 길어졌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프런트 서스펜션은
더블위시본의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너클과 어퍼암의 고정부를
탈거하고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탈거하였습니다
쇼바와 로우암의 고정부가 쇼바와 분리가 되지 않는
일체형 방식이라서 이렇게 등속조인트까지 탈거를 해야
쇼바스프링을 탈거할 수 있습니다
탈거한 그랜드체로키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스프링 탈착기에
고정하고 스프링을 압축시켜 마운트를 탈거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프링의 압축 작업을 진행할 때는 항상 주의하여 작업을 해야 합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프런트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 작업을 하고 차량에 장착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차근차근 차량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프런트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는 작업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845mm에서 895mm로
5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80mm에서 920mm로
4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JEEP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의 차고가 거의 2인치가량
상승하였습니다 캠핑 및 노지 임도길을 조금 더 원활하게
주행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2.06 |
---|---|
기아자동차 올뉴쏘렌토UM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2.06 |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2.04 |
기아자동차 레이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1.21 |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