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빅풋스프링 장착

by 스프링 맨 2025. 2. 6.
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815mm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830mm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의 편차는 수치상으로는 정상입니다

차주분께서 육안으로 확인 시 리어 차고가 조금 낮은 거

같다고 하셔서 리어 스프링을 1인치 상승시키려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참고로 모하비 차량을 차고를 상승시켜야 승차감이 좋아지는 차량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

모습입니다 바디온프레임 방식이고 멀티링크입니다

차량의 하부상태는 매우 좋아 보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의 모습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의 리어 로우암과 너클의

고정부를 탈거하여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장착하였습니다 스프링의 하단부의 방향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방향을 잘 맞춰서 장착해야 합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에 빅풋스프링의

안착이 잘 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더마스터 모하비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30mm에서 850mm로

2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