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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760mm입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762mm입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는 수치상으로 비슷하지만 출고 때 리어 차고가
낮아진 높이 입니다 그래서 리어 차고를 상승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리어 차고가 낮아진 이유는 아래를 보시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은 보험 긴급출동 차량으로
트렁크 공간에는 이렇게 각종 장비가 적재되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 차량의 2 열공 간에는
이렇게 무거운 배터리들이 적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리어 차고가 낮아져 있습니다
내연기관 차량들과 다르게 EV전기 차량들은 차량의
중량이 많이 무겁기 때문에 순정스프링도 스프링의
레이트가 높습니다 아이오닉 5 차량의 리어스프링은
이렇게 쇼바와 스프링이 위치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일반적인 출퇴근 차량에 적용하는
스프링보다 조금 더 차고가 상승하는 스프링입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저렇게 벌어진 로우암을
압축하여서 차량에 장착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 차량의 운전석 리어
스프링은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의 순정스프링과
장착될 빅풋스프링의 비교사진입니다
육안으로 봐도 길이와 감긴 권수의 차이가 보입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 차량의 조수석
리어 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62mm에서 810mm로
48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입고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전기차 차량에
더 많은 배터리를 적재하신다고 하여 조금 더
차고가 상승되는 빅풋스프링을 적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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