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BENZ 벤츠 G바겐 빅풋스프링 리프트업

by 스프링 맨 2023. 10. 23.
728x90
반응형

 

BENZ G바겐 디젤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승차감개선 및 차량의 2인치 차고 상승을 목적으로 작업 시작하겠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 전륜 순정 차고 875mm

BENZ G바겐 디젤 차량 후륜 순정 차고 900mm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앞뒤 차고 편차 밸런스는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승차감 개선과 차고 리프트업을 위해 빅풋리프트업 스프링을 장착을 하려고 리프트에 올렸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에 쇼바는 빨간색 코니쇼바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전륜 스프링은 스프링 압착기를 이용하여 스프링을 압착하여 탈거를 합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전륜 빅풋스프링도 스프링 압착기를 이용해서 장착을 합니다

스프링이 길고 선경이 두꺼워졌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하여 장착 및 탈착 해야 합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조수석 전륜 스프링도 탈거를 준비 합니다

조수석쪽은 레트럴바를 탈거합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조수석 전륜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완료 하였습니다

전륜스프링의 안쪽으로 범프스토퍼가 길게 위치하고 있어서 탈거 및 장착시 어려움이 조금 있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빅풋 리프트업 스프링을 전륜 좌우 모두 장착을 완료 했습니다

코니쇼바가 순정쇼바에 비해 길이가 길어서 2인치 차고상승에도 쇼바의 운동범위는 충분 할거 같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순정 리어 쇼바 스프링의 모습입니다

순정스프링이 양쪽 끝 2권은 스프링이 얇아요 그러다 두꺼워 지는 신기한 스프링 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리어 스프링도 이런 방식입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후륜 스프링도 스프링 압착기를 이용하여 압축 후 스프링을 탈거합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에 빅풋 강성 리프트업 스프링을 스프링 끝나는 자리에 맞춰서 장착을 하였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조수석 리어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완료 했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 빅풋스프링 전륜 차고 875mm에서 925mm로 50mm 차고상승 하였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 빅풋스프링 후륜 차고 900mm에서 955mm로 55mm 차고상승 하였습니다

BENZ G바겐 디젤 차량의 빅풋스프링 장착으로 인해 2인치 가량 전륜 후륜 차고ㄱ 상승한 모습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