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2. 22.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차량이 리프트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전륜 차고 79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후륜 차고 810mm입니다

요즘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차량의 승차감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차량의 차주분도 싼타페 순정승차감도 나쁘지는 않지만 조금 더 향상 하고

싶으신 마음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은 이렇게 1.6 터보 하이브리드입니다

전륜 쇼바마운트 너트를 탈거해 줍니다

본격적으로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전륜 쇼바 스프링을

탈거를 해보겠습니다

여느 맥퍼슨스트럿 구조의 차량들과 같은 구조입니다

전륜 쇼바스프링을 탈거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정 쇼바스프링을

쇼바쟈키에 고정을 시키고 스프링을 탈거해보겠습니다

현재 차량의 경우 과도한 리프트업이 아닌 1인치 정도 차고를 상승시키기 위해

빅풋스프링을 조립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전륜 쇼바스프링을 차량에

장착을 하였습니다

빅풋스프링이 장착되어 있는 쇼바를 차량에 조립하고 너트들을 조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언더코팅을 좋은 제품으로

작업을 해놓으신 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정스프링이

검은색이 아니라 회색이 되어버렸네요

언더코팅하신 작업자분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고무 플라스틱 부분은 마스킹을 해서 깔끔하게 언더코팅이 되어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후륜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로우암의 고정되는 볼트너트를 탈거해서 스프링 교환 작업을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의 후륜 좌우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모두 교환하였습니다

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형싼타페 하이브리드 차량의 휠타이어를 조립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빅풋스프링 장착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하이브리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전륜 차고 795mm에서 815mm로 20mm 차고상승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륜 차고 810mm에서 835mm로 25mm 차고 상승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 세대

싼타페 차량보다 더 커지고 길어졌습니다

빅풋스프링 장착으로 차고가 조금 상승하면서 신형싼타페의 각진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