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4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의
상태입니다 현재 렉스턴 차량은 적재함의 탑조차
하중이 하나도 더해지지 않는 출고 당시 무게의
차량입니다 이렇게 범프스토퍼의 여유가 이 정도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량에 언더코팅이 되어있는 거 같은데 뭔가 이상하죠
언더코팅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언더코팅제를 잘못 사용한
차량 같습니다 언더코팅제 성분 중 고무성분이 많이 없고
타르가 많이 들어있는 저가형 코팅제를 사용한 거 같습니다
그러면 저렇게 갈라지고 떨어지더라고요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 2인치 상승 스프링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한 전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렇게 순정 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은 레이트가 많이 강하지 않고 자유장 길이도
길지 않아서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압축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스프링을 압축해야 차량에 장착하기가
용이합니다 무겁고 스틸재질이다 보니 손가락 조심하며
작업을 해야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빅풋스프링
인스톨이 끝나고 레트럴바와 쇼바를 고정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모든 작업을 마쳤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 범프스토퍼의 간격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45mm 에서 895mm로
50mm 차고 상승했습니다
현재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차고가
너무너무 높아졌습니다 이 차량은 이대로 운행되지 않고
차고가 상승하면서 순정쇼바의 리바운드 스트로크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이대로 주행을 하면 안 됩니다
적재함에 캠퍼가 장착이 될 차량이라 리어 차고만 미리
상승시켜 놓았습니다
프런트 리어 차고의 수평은 어느 정도 맞춰서 주행해야 안전합니다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 XC70 주문제작 빅풋스프링 (1) | 2024.07.23 |
---|---|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 택시 빅풋스프링 (0) | 2024.07.22 |
KG모빌리티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빅풋스프링 (0) | 2024.07.18 |
쌍용 KG모빌리티 체어맨W 빅풋스프링 (0) | 2024.07.17 |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빅풋스프링 (0) | 2024.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