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7. 18.
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45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의

상태입니다 현재 렉스턴 차량은 적재함의 탑조차

하중이 하나도 더해지지 않는 출고 당시 무게의

차량입니다 이렇게 범프스토퍼의 여유가 이 정도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량에 언더코팅이 되어있는 거 같은데 뭔가 이상하죠

언더코팅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언더코팅제를 잘못 사용한 

차량 같습니다 언더코팅제 성분 중 고무성분이 많이 없고

타르가 많이 들어있는 저가형 코팅제를 사용한 거 같습니다

그러면 저렇게 갈라지고 떨어지더라고요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 2인치 상승 스프링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한 전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렇게 순정 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은 레이트가 많이 강하지 않고 자유장 길이도 

길지 않아서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압축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스프링을 압축해야 차량에 장착하기가

용이합니다 무겁고 스틸재질이다 보니 손가락 조심하며

작업을 해야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빅풋스프링

인스톨이 끝나고 레트럴바와 쇼바를 고정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모든 작업을 마쳤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 범프스토퍼의 간격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45mm 에서 895mm로

50mm 차고 상승했습니다

현재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차고가

너무너무 높아졌습니다 이 차량은 이대로 운행되지 않고

차고가 상승하면서 순정쇼바의 리바운드 스트로크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이대로 주행을 하면 안 됩니다 

적재함에 캠퍼가 장착이 될 차량이라 리어 차고만 미리

상승시켜 놓았습니다

프런트 리어 차고의 수평은 어느 정도 맞춰서 주행해야 안전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