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보험출동 차량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8. 7.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 프런트 순정

차고 665mm입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 리어

순정 차고 633mm입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은 제목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보험출동업무를 하는 차량입니다 리어 차고가 많이 쳐져있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2 열시트에는 이렇게

배터리가 실려있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트렁크 부분에는

이렇게 보험출동업무를 하는 데 사용하는 각종

장비들이 실려있습니다 그래서 리어 차고가 많이 쳐졌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교체하기 전 살펴보는 과정에서 LH쇼바의 오일의 

누유가 오래전부터 진행되었던 거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리어 스프링이 많이 눌려있고

쇼바의 스트로크도 많이 눌려있어 범프스토퍼가 눌려있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 장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빅풋스프링이 순정스프링보다 자유장이 더 길기 때문에

이렇게 스프링 압축을 하여 장착하여야 합니다

토션빔을 너무 당기게 되면 브레이크호스 및 각종 배선들의

손상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차량의 토션빔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습니다 리어 LH쇼바는 교체하는 걸 추천드렸습니다

저렇게 오일누유가 있다고 해도 쇼바의 성능이 떨어진 거지

안전상은 크게 위험하진 않지만 제 역할을 100% 하지 못하기 때문에

빠른 교체를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보험출동 차량에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빅풋스프링 장착이 문제없이 장착이 잘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CN7아반떼 보험출동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633mm에서 678mm로

4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