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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695mm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
순정 리어 차고 665mm입니다
항시 중량물을 무겁게 싣고 다니는 차량들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업스프링이 아닌 조금 더 강하고 높은 스프링을 적용하여야 합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의
특성답게 트렁크와 2 열시트 쪽에 각종 배터리와 출동 장비들의
적재로 인해 이렇게 리어 차고가 쳐져있습니다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통해서 차고의 밸런스를 맞춰야 합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의
리어서스펜션은 멀티링크입니다
이렇게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탈거한 순정스프링과
빅풋스프링의 비교입니다 스프링의 자유장만 놓고
보면 스프링이 순정스프링에 비해 오히려 짧습니다
스프링의 길이만 놓고 봤을 때 차고가 상승될까 싶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의
트렁크 모습입니다 이렇게 각종장비가 실려있고 이런 장비들의
무게는 그렇게 무겁진 않습니다만 배터리를 많이 싣고 다니기
때문에 리어 차고가 많이 쳐지는 것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게 빅풋스프링으로 교체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에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삼성애니카 보험출동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665mm에서 715mm로
5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스프링의 길이가 길다고 차고가 상승하는 건 아닙니다
스프링의 레이트(키로수)가 몇이다 라는 거 또한 절대적인 건 아닙니다
스프링이 같은 레이트(키로수) 더라도 스프링의 형상 어떤 모양이나
어떤 성형을 하느냐에 따라 드라이버에게 느껴지는 게 다릅니다
빅풋스프링 장착으로 리어 차고가 많이 상승하여서
프런트 차고와 밸런스가 비슷해졌습니다
현재 보험출동 차량들 같은 경우에는 항상 이렇게 중량을 싣고 다니기
때문에 현재 적용된 스프링을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 적용된 스프링을 중량이 더해지지 않은 차량에 적용하게 되면
차고가 더 높게 될 것이고 승차감도 많이 손해를 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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