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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성스프링

기아자동차 모하비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8.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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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15mm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타이어는 넥센타이어

AT타이어로 장착을 하셨네요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 모습입니다

멀티링크입니다 모하비의 하체는 예전 초창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서스펜션 구조입니다

먼저 모하비 차량의 리어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기로 결정이 되어서 스프링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빅풋스프링과 순정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리어스프링 교체작업은

난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정확하게 빅풋스프링으로

교체장착을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에 장착된 빅풋스프링입니다

육안상으로도 좀 더 튼튼해 보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55mm로

50mm 차고상승하였습니다

며칠 뒤 리어스프링 장착만 하였던 모하비차량이

다시 입고되었습니다 프런트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장착을 하고 싶다고 다시 방문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프런트 순정

차고 815mm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50mm입니다

차주분께서 리어스프링 교체 후 승차감도 만족하신다고

하셔서 차량의 밸런스도 맞추기 위해 프런트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모하비 차량은 본넷을 열지 않아도 프런트 쇼바 탈거가

가능합니다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차량의 열기 좀 식히려고

본넷을 열어 놨습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프런트 서스펜션 구조는

더블위시본 구조이고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모하비 프런트 쇼바마운트 너트 체결부 입니다

공간이 좁기 때문에 14mm 너트를 스패너에 잘 맞게

체결을 하고 탈거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트가 뭉개지면서

너트 탈거의 어려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프런트 어퍼암도 

이렇게 탈거를 해줍니다 어퍼암의 볼은 사선으로

테이퍼 모양이기 때문에 너클에 타격을 가해야 탈거가 됩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의 프런트 순정쇼바에 빅풋스프링

조립을 하고 차량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모하비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815mm에서 840mm로

2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모하비 차량은 차고를 상승시켜야 승차감이

좋아지는 차량 중 한 차종입니다 

밸런스가 좋은 쇼바까지 같이 장착이 되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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