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투리스모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1. 5.
728x90
반응형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3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2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차고가

조금 낮습니다 루프박스 및 각종 적재물로 리어 차고가 

낮아진 거 같은데 빅풋스프링으로 차고를 상승시켜보려고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스프링의 모습입니다 현재 차량 같은 경우는 하체

부식이 심하지 않습니다 부식이 심한 투리스모 차량이

많은데 이건 차량에 관리에 따라 다른걸까요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 후륜업스프링입니다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 스프링 교환 작업을 할 때는 이렇게

로우암 안쪽을 탈거하여 작업을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스프링 하단과

로우암의 접촉이 직접접촉이다 보니 모든 차량들의 스프링 하단

부식은 동일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의 리어스프링 하단

로우암 안착 부분은 스프링의 끝라인의 자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꼭 맞게 장착을 해야 소음발생이 없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20mm에서 755mm로

3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