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1. 7.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00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은 블랙잉크 옵션인 거 같습니다

현대 기이에서 요즘 출시되는 차량들은 프런트 마운트 고정부가

위 사진처럼 다시 노출형으로 생산이 되어 프런트 작업이 수월해졌습니다

현재 입고된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은

프런트 리어 모두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는 차량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은 신차라서 당연하겠지만

하부가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프런트 쇼바를 먼저 탈거하려고 합니다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스프링 압축기에 고정을 시키고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였으니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쇼바스프링이 탈거된 프런트 휠하우스의 모습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의 프런트 쇼바에

빅풋스프링을 조립하였습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차량에 잘 장착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멀티링크입니다 리어 순정스프링도 탈거를 하고 있습니다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에 프런트 리어

모두 빅풋스프링으로 교체 장착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800mm에서 830mm로

3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 MX5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25mm로

2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