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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1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80mm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입고된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은 이렇게
보험 출동 차량으로 배터리를 적재하고 다니는 차량입니다
배터리들이 많이 무겁기 때문에 이렇게 리어 차고가 낮아졌던 것이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범프스토퍼의 간격을 보면 여유가 없습니다
그만큼 차량의 차고가 낮아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차고도 낮아져 있지만 주행할 때 상시 스토퍼의 개입이
되기 때문에 승차감에서도 좋지 못합니다
차량의 차고가 낮아지니 쇼바도 그만큼 눌려있습니다
흰색 마커 펜으로 표시를 해 두었습니다
쇼바가 많이 눌려있는 상태에서 주행을 하면 좋지는 않겠죠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순정
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링크가 5개가 있다 하여 5 링크 타입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현재 입고된 차량은 차고를 많이
상승시키는 목적보다는 순정상태정도의 높이로 맞추고
더 무거운 짐을 적재했을 시 차고가 많이 내려오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을 스프링 압축기를 이용해서 압축을 합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고 범프스토퍼도 순정 상태의 높이정도 여유가
생겼습니다 쇼바에 표시에 놓은 부분도 높아졌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에 모든 작업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더욱 안전하게 주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80mm에서 830mm로
5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조금 더 많은 적재물을 적재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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