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빅풋스프링 승차감

by 스프링 맨 2024. 11. 22.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74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 순정

리어 차고 76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의 리어 차고가

낮아져서 빅풋스프링을 장착하려는 것이 아니라

카니발 스타리아의 2열 3열 멀미 나는 승차감을 조금

개선시키고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은 LPI입니다

LPG 봄배가 보입니다 스타렉스에서 스타리아로 

차량이 변경되면서 전륜기반의 차량으로 하체가 바뀌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의 순정 리어

스프링의 모습입니다 리어 차고가 낮아지지 않았지만

범프스토퍼의 여유 공간이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 스타리아전용 승차감 향상 스프링입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의

리어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로우암과 너클 쪽만 조립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의 리어

RH 스테빌라이저 링크의 하단 나사선의 손상으로

상부를 탈거하였습니다

좌우 동일하게 빅풋스프링장착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은 마쳤고 스테빌라이저 링크 고정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765mm에서 780mm로

1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