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815mm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 순정 리어 차고 810mm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의 현재 프런트 리어 차고의
편차는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니고 거의 정상 수치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의 현재 차고에서 주행해도 아무 문제가
없는 차고입니다 그러나 이 차량은 이렇게 트레일러 견인을
하는 차량이라 리어 차고를 빅풋스프링으로 보강하기 위해
입고하였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의 리어 스프링은 이렇게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멀티링크의 구조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삼성자동차
시절 뉴SM5 SM7 차량과 거의 비슷합니다
일본 차량의 구조를 가져왔기 때문이겠죠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로우암과 너클의 고정부만 탈거하면 되는 간편한 작업입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였습니다
닛산 패스파인더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10mm에서 845mm로
3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빅풋스프링 (1) | 2024.12.10 |
---|---|
기아자동차 EV3 스프링 측정 빅풋스프링 (0) | 2024.11.27 |
기아자동차 더뉴카니발 승차감 빅풋스프링 (0) | 2024.11.25 |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대형택시 빅풋스프링 승차감 (0) | 2024.11.22 |
현대자동차 그랜드스타렉스 캠핑카 빅풋스프링 (1) | 2024.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