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12. 10.
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685mm입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 순정

리어 차고 650mm입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의 트렁크 적재공간에

무거운 짐을 적재하면서 리어차고가 많이 낮아져 있습니다

빅풋스프링 장착으로 리어차고를 상승시켜주려고 합니다

무거운 적재물로 인해 리어 스프링이 많이 압축이

되어있는 게 보입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의 순정 리어

스프링을 탈거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순정스프링을 탈거하여 빅풋스프링과 나란히

놓아보았습니다 순정스프링보다 빅풋스프링이

감긴 권수가 더 많고 스프링의 선경도 더 굵습니다

그렇다고 스프링의 자유장이 더 길지는 않습니다

스프링의 길이가 길어야지 차고가 올라간다고 생각하실 수

도있겠지만 꼭 그런 건 아닙니다

스프링의 안착자리에 잘 맞춰서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로우암의 쇼바 하단고정부와 너클의 고정부를

잘 체결하여 스프링 교체를 완료했습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에 리어 좌우 스프링

모두 빅풋스프링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650mm에서 683mm로

33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이제 프런트 리어의 차고 수평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