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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 순정
프런트 차고 900mm입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 순정
리어 차고 910mm입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은 픽업트럭답게 일반차량들과
다르게 기존차고가 높습니다 현재 차량은 업스프링 장착이
아닌 리어 화물적재함에 무거운 적재물을 싣고 주행을 많이
하는 차량입니다 만도셀프레벨라이저라는 리어 쇼바를
교체할 예정입니다 만도셀프레벨라이저 쇼바는 쇼바
한 개당 거의 500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적재물 적재 시 하중이 늘어나고 리어 차고가 낮아집니다
차량이 주행을 시작하게 되면 적재물 적재하지 않았을 때의
차고로 레벨링 하여 차고를 상승시켜 주는 쇼바입니다
이렇게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의 리어스프링은
리프스프링(판스프링)입니다 고성능 모델의 픽업트럭을
제외하고 거의 리프스프링이 적용됩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의 리어 순정 쇼바는
이렇게 상하 아이링 타입으로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의 리어 순정 쇼바를
탈거하고 있습니다 탈거한 쇼바위치에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를 장착하면 되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의 리어 쇼바를 탈거하고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를 장착하였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의 우측 리어 쇼바도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에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를 장착하였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에 셀프쇼바를 모두
장착을 완료하였습니다
쉐보레 신형콜로라도 차량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 장착 리어 차고 910mm에서 923mm로
13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무거운 적재물을 적재해도 현재 차고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만도 셀프레벨라이저 쇼바 장착이었습니다
리어차고는 미세하게 상승하였고 이제 리어 적재함에 무거운
적재물을 싣고 주행해도 걱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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