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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785mm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프런트 리어
차고는 일반적인 정상상태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은 개인택시 차량이네요
차량의 하부 배터리의 약간의 보호를 위해 차고를 상승시키고
승차감의 향상을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프렁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조그마한 수납장이 있습니다
프런트 쇼바 마운트는 숨겨져 있지 않고 노출이 되어있어
마운트 너트 탈거 작업이 편합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은
맥퍼슨스트럿의 구조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휠타이어를 탈거하니
새 차량이라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현대기아 차량들의 프런트 쇼바로드의
두께가 예전보다 많이 굵어졌습니다 맥퍼슨스트럿의 구조에서는
쇼바의 로드가 차량의 횡력을 지지해야 하는 기둥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순정 프런트
쇼바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여 차량에 장착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순정 리어
스프링과 빅풋스프링의 비교입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에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아이오닉5와 EV6의 하체구조는 같습니다
리어 스프링 교환작업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하부에서 보니 배터리의 사이즈가
엄청 더 커보입니다 하부의 공기역학 커버도
잘 구성이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785mm에서 800mm로
1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EV6 전기차 택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20mm로
15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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