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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성스프링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3. 1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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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트레일러 견인 시 차량의 후륜 차고가 많이 쳐지는 문제로 빅풋스프링 장착을 결정하셨습니다

차주분께 여쭤보니 실제로 연비가 15KM 나온다고 하시네요 와우

차량가액이 카니발보다 비싸긴 하지만 시에나 같은 큰 덩치에 저 정도 연비가 나온다면 주행거리가 많은 분들께는 엄청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 차량인 거 같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 순정 전륜 차고 780mm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 순정 후륜 차고 790mm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의 앞뒤 차고 편차는 나빠보이지는 않습니다

트레일러 견인 시 많이 쳐진다 하셔서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는 것 이기에 트레일러 견인 시에는

빅풋스프링이 진가를 발휘하겠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의 순정 후륜 스프링입니다

서스펜션 구조는 멀티링크 입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에 장착하게 될 빅풋스프링입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의 스테빌라이저 링크와 로우암 바깥쪽 볼트너트를 탈거하여

빅풋스프링을 장착합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에 스프링 장착을 하고 스테빌라이저 링크도 장착을 하였습니다

4WD 차량이라 리어 구동축인 등속조인트가 보이네요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 리어스프링 하단부는 끝나는 자리가 정해져 있어서 끝나는 부분을 잘 맞춰서 장착을 하였습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의 하체의 구조물들이 복잡하니 좋아 보입니다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에나 4WD 차량 후륜 빅풋스프링 차고 790mm에서 815mm로

25mm 차고 상승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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