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 순정 전륜 차고 782mm입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 순정 후륜 차고 755mm입니다
후륜 차고가 거의 30mm가량 전륜에 비해 낮아졌습니다
빅풋스프링으로 쳐진 차고를 상승시켜 보겠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후륜 차고가 낮은 이유가 카니발을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데 이렇게 타일 및 각종 장비를 적재 하신다고 합니다 현재 상태보다 더 많이 적재를 하신다고 하셔서 조금 더 높은
빅풋스프링을 적용 해야 할거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전체적인 사진을 봐도 후륜 차고가 많이 쳐져있습니다
전륜 차고가 들려 보이네요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후륜 스프링은 4가지 종류가 있는데 현재 차량은 다른 카니발 차량에
비해 하중이 무겁기때문에 3번째 높은 빅풋스프링으로 결정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운전석 후륜 순정 스프링 입니다
활대링크를 먼저 탈거합니다
운전석 후륜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 하고 있습니다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완료 하고 볼트너트를 조이고 있습니다
스프링 하단 검은색 튜브는 부식방지 수축튜브 입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조수석 후륜 순정스프링 입니다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고있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후륜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완료 했습니다
차주분이 원하시는 차고가 나와야 해야되는데요...
차량의 차고가 쳐진 상태로 얼라이먼트 교정을 하지 않고 주행을 오래동안 하게되면 타이어의 안쪽 편마모가 빠르게 진행되어 타이어를 못쓰게 됩니다 빅풋스프링 교체로 원래 차고 높이로 차고를 상승시켜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의 차고는 쇼바가 아니라 스프링이 담당하는 역할입니다
아무리 강한 쇼바를 장착한다고 해도 차고를 지탱할 힘은 없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륜 차고 755mm에서 785mm로
30mm 차고 상승 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 KA4카니발 차량의 후륜 빅풋스프링 장착 차고 입니다
이제야 후륜 차고와 전륜차고의 밸런스가 좋아 보입니다 지금보다 더 중량을 실으실 때도
있다고 하시니 스프링 선택을 잘 하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 칸 빅풋스프링 (0) | 2023.11.01 |
---|---|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빅풋스프링 업스프링 (2) | 2023.10.31 |
기아자동차 더뉴모하비 2인치 빅풋스프링 (0) | 2023.10.30 |
쌍용 KG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빅풋업스프링 (0) | 2023.10.30 |
기아자동차 더뉴카니발 빅풋스프링 업스프링 (2) | 2023.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