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빅풋스프링

by 스프링 맨 2024. 3. 21.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 순정 전륜 차고 795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 순정 후륜 차고 810mm입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위해

저 멀리 대구에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먼 길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순정 맥퍼슨 스트럿 구조의 쇼바스프링을 탈거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의 순정 쇼바스프링을

스프링 쟈키에 고정을 시킨 뒤 스프링을 압축해서 쇼바마운트를 탈거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의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쇼바마운트 베어링 부분의 각도가

있기 때문에 장착 시 방향에 주의해야 합니다 

스프링을 쇼바에 조립을 하고 분해의 역순으로 차량에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였습니다

스프링 빅풋 오렌지 라벨은 1인치 차고 상승한다고 의미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의 후륜 하체입니다

언더코팅을 정말 좋은 제품으로 시공하신 거 같습니다

현재 신형싼타페 차량은 2.5T 가솔린 AWD 차량입니다

리어 스프링도 빅풋스프링으로 장착을 하기 위해 순정스프링을 탈거하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의 운전석 리어 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 장착하였습니다

조수석 리어스프링도 탈거를 하여 빅풋스프링 장착을 하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의 서스펜션 구조는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빅풋스프링 장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전륜 차고 795mm에서 815mm로 2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신형싼타페 MX5 가솔린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후륜 차고 810mm에서 840mm로 3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