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785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차주분께서는 차량의
전체적인 차고 상승을 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2인치 차고 상승을 목표로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쇼바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어퍼암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순정쇼바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역시나 프런트 쇼바 로드의 나사선의 부식이 심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쇼바
로드의 너트를 탈거하다 부러져 버렸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순정마운트를 힘겹게
탈거해서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빅풋스프링 2인치 프런트스프링을 쇼바에 조립하면
이런 모양입니다 빅풋스프링 프런트 스프링을 모두 조립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순정쇼바에
빅풋스프링을 차량에 장착하였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칸 G4렉스턴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작업할 시
필히 쇼바와 마운트 등 부자재를 구매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렉스턴 스포츠차량과 다르게 멀티링크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크기에 비해
스프링의 자유장이 짧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얼라이먼트 조절 할 수 있는 편심 볼트 너트를
탈거하여 스프링교환을 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멤버와 로우암의 홀을 맞추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이렇게 리프트를 이용하여 로우암을 맴버 안쪽으로 넣습니다
홀을 잘 맞춰서 볼트너트를 체결하면 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조수석리어
스프링도 동일하게 교체를 합니다
스프링방향을 잘 맞춰서 조립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로우암과 멤버의 조립을 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이 잘되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얼라이먼트 캠버 조정볼트는
탈거전 표시해 둔 값으로 고정을 하였으나 하체 탈거하였고
높이가 바뀌었기 때문에 얼라이먼트 교정을 필수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785mm에서 855mm로
7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65mm로
6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
'강성스프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 KGM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캠퍼개조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4.15 |
---|---|
기아자동차 K9 고급택시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4.14 |
쌍용 KGM 모빌리티 렉스턴스포츠 칸 캠퍼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4.09 |
포드 익스플로러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4.09 |
기아자동차 K9 고급택시 빅풋스프링 장착 (0) | 2025.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