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성스프링

쌍용 KG모빌리티 G4렉스턴 아레나 빅풋스프링 장착

by 스프링 맨 2025. 4. 14.
728x90
반응형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순정스프링

프런트 차고 785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순정스프링

리어 차고 805mm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차주분께서는 차량의 

전체적인 차고 상승을 시키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2인치 차고 상승을 목표로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쇼바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어퍼암을 탈거하고 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순정쇼바스프링을 탈거하였습니다

역시나 프런트 쇼바 로드의 나사선의 부식이 심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쇼바

로드의 너트를 탈거하다 부러져 버렸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에 장착될

빅풋스프링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순정마운트를 힘겹게

탈거해서 빅풋스프링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빅풋스프링 2인치 프런트스프링을 쇼바에 조립하면

이런 모양입니다 빅풋스프링 프런트 스프링을 모두 조립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프런트 순정쇼바에

빅풋스프링을 차량에 장착하였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칸 G4렉스턴의 프런트 쇼바스프링을 작업할 시

필히 쇼바와 마운트 등 부자재를 구매해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 서스펜션은

렉스턴 스포츠차량과 다르게 멀티링크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크기에 비해 

스프링의 자유장이 짧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탈거하기 위해 얼라이먼트 조절 할 수 있는 편심 볼트 너트를

탈거하여 스프링교환을 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멤버와 로우암의 홀을 맞추기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이렇게 리프트를 이용하여 로우암을 맴버 안쪽으로 넣습니다

홀을 잘 맞춰서 볼트너트를 체결하면 됩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조수석리어

스프링도 동일하게 교체를 합니다

스프링방향을 잘 맞춰서 조립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로우암과 멤버의 조립을 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에 빅풋스프링

장착이 잘되었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의 리어스프링을

빅풋스프링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얼라이먼트 캠버 조정볼트는

탈거전 표시해 둔 값으로 고정을 하였으나 하체 탈거하였고

높이가 바뀌었기 때문에 얼라이먼트 교정을 필수입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프런트 차고 785mm에서 855mm로

7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쌍용 KGM모빌리티 G4렉스턴 차량 빅풋스프링 장착

리어 차고 805mm에서 865mm로

60mm 차고 상승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
반응형